푸릇푸릇님의 대림 쥐포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푸릇푸릇님의 대림 쥐포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푸릇푸릇
리뷰1826
조회수 18 작성일자 26.06.01
쥐포를 사와서 먹었어요.
쥐포를 가스레인지에 살짝 구워서 먹어야 부드러워 서 먹기가 좋습니다.
달콤하고 짭쪼롬한 쥐포는 심심풀이 간식으로 먹기에 좋네요.
마요네즈를 찍어서 먹거나 초고추장을 찍어서 먹어도 맛이있어요.
심심풀이 간식 쥐포 역시 맛있네요.
#일반식 #간식

1인분(37g)
125kcal
대림쥐포
4.9(리뷰 70개)
·식단기록254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