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릇푸릇님의 미역냉국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푸릇푸릇님의 미역냉국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푸릇푸릇
리뷰1826
조회수 3 작성일자 26.06.01
시원하게 미역냉국 만들었어요.
먼저 코인육수를 넣어서 끊인후 식혀 놓습니다.
마른미역을 30분 정도 불린후 깨끗이 씻어서 먹기 좋게 썰어서 채썬오이와 통깨를 넣어주세요.
육수를 붓고 참치액젓으로 간을 해줍니다.
국그릇에 담고 얼음도 넣어서 먹으면 아주 시원한 미역냉국이 됩니다.
#일반식 #저녁

1대접(65g)
37kcal
미역냉국
4.8(리뷰 73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