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394171님의 찹스테이크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394171님의 찹스테이크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394171
리뷰1154
조회수 8 작성일자 26.06.01
부채살이 있어서 올리브유를 뿌린 팬에 구웠어요
그대로 먹어도 맛있지만 여기에 파프리카 양파 등을 넣고 같이 볶아준후에,마지막에 버터 돈까스소스 굴소스를넣고 마무리해주었어요
찹스테이크는 언제 먹어도 맛있어요
고기도 부드럽고 고기야채와 소스와 조합이 너무 좋아요
#일반식 #저녁

1인분(300g)
498kcal
찹스테이크
4.9(리뷰 127개)
·식단기록977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