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ja님의 김치찌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suja님의 김치찌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suja
리뷰130
조회수 7 작성일자 26.06.01
진짜 냉장고에 뭐 할 거 없을 때 가장 손쉽게 할 수 있는 게 김치찌개잖아요. 참치 한 통 후딱 넣어서 김치에 달달 볶은 다음에 육수 붓고 김치찌개 만들었습니다. 두부가 집에 없어서 좀 아쉽긴 한데 그래도 언제나 먹어도 질리지 않는 항상 맛있는 김치찌개입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200g)
121kcal
김치찌개
4.8(리뷰 924개)
·식단기록38.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