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딩6님의 원할머니 김치찌개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초딩6님의 원할머니 김치찌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초딩6
리뷰129
조회수 10 작성일자 26.06.01
김치찌개를 사 먹었습니다. 2인분을 시켰는데, 돼지고기 목살 두 장과 묵은지가 많이 들어 있었어요. 자작하게 끓여서 먹으면 맛이 있어요. 김치가 푹익 어야 맛이 있습니다. 목살도 두툼하니 맛이 있었어요. 밥도둑이에요. 오랜만에 많이 먹었네요.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75kcal
원할머니김치찌개
4.9(리뷰 191개)
·식단기록3.3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