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hhyejung님의 농심 오징어짬뽕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nohhyejung님의 농심 오징어짬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nohhyejung
리뷰76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6.01
오징어 한마리가 통으로 들어 있다! 비주얼 부터 맛있다. 오징어를 비롯한 다양한 해물과 채소가 가득하고 얼큰한 국물이 아주 일품이다. 다만 해물과 채소 등 속 재료가 너무 많아 상대적으로 국물이 모자란 느낌이다. 보통 짬뽕 보다 양도 엄청 많다.
#다이어트식 #점심

1인분(67g)
290kcal
농심오징어짬뽕
4.8(리뷰 417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