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메리타님의 숭어회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에메리타님의 숭어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에메리타
리뷰539
조회수 9 작성일자 26.06.01
> 오늘 주문한 숭어회는 기대 이상으로 대만족이었습니다! 한 점 먹어보니 특유의 찰지고 쫀득쫀득한 식감이 제대로 살아있더라고요.
> 두툼하게 썰어주셔서 씹는 맛도 훌륭하고, 씹을수록 은은하게 올라오는 고소한 감칠맛이 일품입니다. 비린 맛이 전혀 없어서 회 초보자분들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을 것 같아요. 초장에 찍어 먹어도 맛있고, 막장에 쌈을 싸 먹으면 소주 안주로 이만 한 게 없습니다.
#일반식 #점심

100g(100g)
117kcal
숭어회
4.8(리뷰 126개)
·식단기록817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