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22님의 파리바게트 꽈배기 도넛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안녕22님의 파리바게트 꽈배기 도넛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안녕22
리뷰588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6.01
낮에 시장을 갔더니 고소한 꽈배기 냄새가 나서 꽈배기를 사왔습니다.
살짝 작은 사이즈였는데 일반 꽈배기는 두번 꼬은 거라면 이번에 산 거는 위쪽만 살짝 한번 꼬은 거라 약간 동그란 모양에 위쪽만 리본 모양이었네요.
먹기 좋은 크기로 자른다고 가위로 난도질를 해서 한입에 쏙 넣어 먹으니 아주 달달한게 기분이 좋아졌습니다.
#일반식 #간식

1인분(55g)
245kcal
파리바게트꽈배기 도넛
4.8(리뷰 126개)
·식단기록1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