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703921님의 감자탕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703921님의 감자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703921
리뷰220
조회수 12 작성일자 26.06.01
보글보글 끓어오르는 구수하고 얼큰한 감자탕을 냄비 가득 푸짐하게 끓여내어 즐겼어요. 큼직한 돼지 등뼈를 하나 들고 살코기를 발라 한 입 크게 베어 물니, 결대로 부드럽게 찢어지는 고기 속에서 진한 육즙과 고소하고 담백한 풍미가 입안 가득 촉촉하게 터졌죠. 포슬포슬하게 잘 익은 감자와 푹 끓여내 부들부들한 우거지, 그리고 칼칼하고 깊은 국물이 고기의 기름진 맛을 싹 잡아주어 너무 맛있었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200g)
151kcal
감자탕
4.8(리뷰 525개)
·식단기록6.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