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703921님의 김치찌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703921님의 김치찌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703921
리뷰220
조회수 25 작성일자 26.06.01
보글보글 소리를 내며 칼칼하고 깊은 냄새를 풍기는 김치찌개를 시켜먹었어요.
푹 익어 흐물흐물해진 김치와 두툼한 돼지고기를 한 입 가득 크게 베어 물니, 새콤하게 잘 익은 김치의 감칠맛 속에서 야들야들한 고기의 고소한 육즙과 담백한 풍미가 입안 가득 촉촉하게 터졌죠. 포슬포슬하고 부드러운 두부와 칼칼하고 진하게 우러난 국물이 정말 맛있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200g)
121kcal
김치찌개
4.8(리뷰 938개)
·식단기록39.8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