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aehee님의 올반 멘보샤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chaehee님의 올반 멘보샤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chaehee
리뷰7568
조회수 9 작성일자 26.06.01
마카롱 멘보샤를 시켜봤습니다. 바삭한 튀김 사이에 새우살이 가득 채워져 있는데 갓 튀겨서 나와서 더 맛있었습니다. 새우살이 사이에서 육즙이 뚝뚝 흐를 정도로 꽉 차 있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소스에 찍어 먹는 것보다 그냥 먹는 게 더 고소해서 맛있더라구요.
#일반식 #저녁

1인분(300g)
1,060kcal
올반멘보샤
4.9(리뷰 14개)
·식단기록11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