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80819님의 김치찌개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80819님의 김치찌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80819
리뷰77
조회수 24 작성일자 26.06.01
저녁으로 김치찌개 준비해서 한끼 잘먹었습니다
김치찌개는 누구나 아는맛ᆢ팽이버섯까지 넣어
씹는맛이 있고 참치 넣어서 더 감칠맛 나네요
냉장고에 항상 있는 김치로 간단하게 만들고
질리지도 않는 음식이라 가끔 두부도 넣고
고기도 넣고 그때마다 맛은 조금씩 다르지만
맛있네요
#일반식 #저녁

1인분(200g)
121kcal
김치찌개
4.8(리뷰 938개)
·식단기록39.8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