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76913님의 흰쌀밥 리뷰
아침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지니5676913님의 흰쌀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76913
리뷰107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6.02
흰쌀밥이 학교에서 나왔는데 너무 맛있었어요 맨날 그 현미밥만 먹다가 흰쌀밥 먹으니까 굉장히 귀족이 된것같은 앨레강스하고 뭔지 알죠 그 왕사남에도 흰쌀밥은 귀족들이 먹는거엿잖어요 저도 약간 그런 느낌 저 꼬슬꼬슬하고 암튼 한국인은 밥심
#다이어트식 #아침

1인분(50g)
150kcal
흰쌀밥
4.9(리뷰 69개)
·식단기록1.5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