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리수리밤바님의 냉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수리수리밤바님의 냉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수리수리밤바
리뷰3207
조회수 11 작성일자 26.06.02
집에서 직접 만들었어요 면 풀어 찬 육수 붓는 순간 시원한 동치미 향 비슷하게 올라오고 한입 먹으면 차가운 국물 뒤로 면 탄력이 은근하게 살아나는 타입임 식초나 겨자 조금 넣으면 맛이 또렷해지고 끝엔 살짝 새콤한 여운 남아 더운 날 묘하게 계속 당기는 한 끼 느낌이에요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425kcal
냉면
4.8(리뷰 283개)
·식단기록4.5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