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여니2님의 알감자조림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주여니2님의 알감자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주여니2
리뷰5656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6.02
조그마한 알감자가 집에 있어서 고추가루 양념 넣고선 반찬 으로 만들었답니다. 알감자의 맛이 포근하고 포실한 맛이라서 그냥 먹어도 맛있는데 짭짤하고 매콤한 고추 양념으로 함께 만들어서 밥이랑 같이 먹으니 매우 잘 어울립니다. 담백합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50g)
109kcal
알감자조림
4.9(리뷰 92개)
·식단기록570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