까칠미영님의 콩국수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까칠미영님의 콩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까칠미영
리뷰769
조회수 11 작성일자 26.06.02
날이 너무 더워 입맛도 없고 시원한 게 먹고 싶어, 점심 메뉴로 콩국수 잘하는 집을 찾아 나섰습니다. 여름 별미 중에서도 고소함의 끝판왕이라는 흑임자 콩국수를 주문했는데요. 커다란 대접에 살얼음이 살짝 낀 거뭇한 국물이 보기만 해도 속이 다 시원해지더라고요. 숟가락으로 국물을 먼저 떠먹어보니 크림스프처럼 걸쭉하고 진한 고소함이 입안에 묵직하니 건강에 좋네요.
#다이어트식 #점심

1인분(200g)
513kcal
콩국수
4.8(리뷰 339개)
·식단기록4.4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