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닝지닌님의 파워닭 파슬리맛 닭가슴살 소시지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닝지닌님의 파워닭 파슬리맛 닭가슴살 소시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닝지닌
리뷰2827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6.02
닭가슴살 넣으면서 볶음밥이랑 같이 만들었어요. 걔다가 곤약 밥까지 넣으니까 포만감 입고 괜찮아요. 밥이랑 같이 섞어서 먹으면 그냥 밥 이라고 해도 모를 정도로 자연스러워서 괜찮은 것 같아요. 오늘도 이렇게 한끼를 잘 마무리 했습니다. 감사합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60g)
72kcal
파워닭파슬리맛 닭가슴살 소시지
5.0(리뷰 1개)
·식단기록7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