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도걷뛰님의 콩국수 리뷰
아침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오늘도걷뛰님의 콩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오늘도걷뛰
리뷰685
조회수 9 작성일자 26.06.02
<<콩 국 수>>
장날에 우묵가사리를 한모 사왔는데
요거요거 신기하더라구요.
너무 보드랍기때문에
조싱스럽게 채썰어주고
오이도 집에 있다면 같이 곁들입니다.
콩물은 집에있는 검정콩 서리태로
만들었어요.
준비된 그위에 콩물을 부어주니
그야말로 콩국수 가 되었습니다.
그냥 콩물만 계속 먹기에는 질리던데
이렇게 콩국수를 만들어먹으니
솔솔 잘들어가고 한그릇먹고나니
한끼식사로도 충분하고
속도 든든해서 좋더라구요 ~
#다이어트식 #아침

1인분(200g)
513kcal
콩국수
4.8(리뷰 339개)
·식단기록4.4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