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703214님의 단무지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703214님의 단무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703214
리뷰84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6.02
12480.jpg 속 단무지 진짜 아삭아삭하고 시원해요! 씹을 때마다 즙이 팡팡 터지는데 새콤달콤함이 딱 적당해서 입맛을 확 돋워주네요. 얇게 썰려 있어서 짜장면이나 짬뽕에 싸 먹기 완전 최고예요! 싸이드 매뉴로는 안성 맛춤 최고입니다
#일반식 #점심

1종지(20g)
5kcal
단무지
4.8(리뷰 411개)
·식단기록1.9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