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8618282님의 롯데리아 라면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8618282님의 롯데리아 라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8618282
리뷰1475
조회수 25 작성일자 26.06.02
양은 냄비에 조리된 라면을 먹었습니다. 일반 냄비에 끓인 라면보다 면발이 꼬돌꼬돌하니 쫄깃쫄깃 맛이 좋았습니다.퍼지지 않은 라면을 가끔 먹곤 하는데 조금 색다른 맛이었습니다. 냄비 채로 먹으니 더 맛있는 듯 하였습니다. 칼칼하니 국물 맛도 시원하고 담백했습니다.
#일반식 #간식

1인분(0g)
0kcal
롯데리아라면
4.8(리뷰 39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