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panis님의 닭가슴살포케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mapanis님의 닭가슴살포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mapanis
리뷰16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6.02
도시락으로 닭가슴살 포케식으로 싸봤어요. 밥은 무게를 안재서 모르겠지만 밥 반공기정도 되는것 같아요. 위에 후리카케를 조금 뿌렸고, 소금. 후추뿌려서 약불에 구웠어요. 양상추. 브로콜리. 방울토마토. 오이를 같이 샀어요. 소스는 잘 안먹는편이라서 챙기지 않았어요. 건강하게 잘 먹었어요~
#다이어트식 #점심

1인분(1g)
392kcal
닭가슴살포케
4.9(리뷰 18개)
·식단기록63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