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1284388님의 대림 쥐포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1284388님의 대림 쥐포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1284388
리뷰741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6.02
노릇노릇하게 구워진 쥐포를 한 입 베어 먹으면 쥐포 특유의 고소하면서도 달달한 풍미가 진하게 입안 가득 퍼지네요. 무엇보다 적당히 도톰해서 씹는 맛이 좋니다. 너무 질기지 않고 쫄깃쫄깃하게 씹히는 식감이 좋아서 자꾸만 손이 가네요.맛있네요.
#일반식 #간식

1인분(37g)
125kcal
대림쥐포
4.9(리뷰 70개)
·식단기록254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