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9977123님의 폴바셋 반숙란 리뷰
간식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지니9977123님의 폴바셋 반숙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9977123
리뷰12843
조회수 24 작성일자 26.06.02
간식으로 먹기에 너무 좋아하는 반숙란입니다 반숙란 속 노른자가 제대로 제가 좋아하는 반숙이었습니다 반숙이 고소하면서도 쫄깃합니다 겉에 흰자는 아주 탱글탱글합니다 저는 계란을 너무 좋아해서 출출할 때 간식으로 딱 좋았습니다 추천해요
#다이어트식 #간식

1인분(50g)
55kcal
폴바셋반숙란
4.8(리뷰 4개)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