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릿님의 주주베이커리 고구마스콘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앨릿님의 주주베이커리 고구마스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앨릿
리뷰68
조회수 18 작성일자 26.06.02
고구마 스콘은 오트밀과 통밀로 만들어 전체적으로 담백하고 고소한 느낌이었어요. 겉식검은 퍽퍽하면서 속은 꾸덕해요 씹을수록 고구마의 자연스러운 단맛이 올라와 커피나 우유랑 같이 먹으면 한끼 식사로 든든하게 먹을 수 있어요! 식단으로 추천드려요
#다이어트식 #점심

1인분(75g)
173kcal
주주베이커리고구마스콘
5.0(리뷰 1개)
·식단기록29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