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96769님의 단무지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96769님의 단무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96769
리뷰1396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6.02
꼬들꼬들하고 너무 맛있는 단무지입니다 단무지에 짭짱하게 간이 되어있어서 맛있습니다 간장 양념이 잘 베여있는 단무지로 꼬득꼬득한 식감도 졸아서 맛깄습니다 반찬으로 먹어주기 좋았고 김밥이랑 너무 잘어울리더라고여 식사하면서 먹어요
#일반식 #점심

1종지(20g)
5kcal
단무지
4.8(리뷰 411개)
·식단기록1.9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