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379415님의 콩조림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379415님의 콩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379415
리뷰1009
조회수 11 작성일자 26.06.02
검은콩조림했어요
검은콩조림(콩자반)은 검은콩을 충분히 불린 뒤 삶고, 진간장·설탕(또는 올리고당/물엿)으로 졸여 윤기와 단짠을 낸 밑반찬입니다
딱딱함을 줄이려면 불리기와 조림 온도를 조절하고, 마지막에 물엿/올리고당을 넣어 윤기를 내고
깨 솔솔 뿌려서 섞어줍니다
#일반식 #점심

1소접시(35g)
93kcal
콩조림
4.9(리뷰 97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