냠냐밍밍님의 원할머니 김치찌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냠냐밍밍님의 원할머니 김치찌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냠냐밍밍
리뷰964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6.02
김치찌개 밀키트에 차돌박이만 추가해서 차돌 김치찌개로 먹었습니다. 맵지 않아서 아이들도 잘먹고 온가족이 잘 먹어요. 김치찌개 끓이려면 은근 귀찮을때도 많은데 패키지에 들어있는 밀키트 사니 간편하네요. 취향껏 대파 고추가루 청양고추만 추가하시면 좋아요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75kcal
원할머니김치찌개
4.9(리뷰 191개)
·식단기록3.3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