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57937님의 알감자조림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57937님의 알감자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57937
리뷰586
조회수 6 작성일자 26.06.02
양념이 흡수되면서 껍질이 살짝 쭈글쭈글해지는데, 이때 베어 물면 톡 터지듯 쫄깃하고 탱글한 식감을 줍니다. 겉면에 코팅된 윤기 덕분에 보기에도 먹음직스럽고, 씹을수록 감자 자체의 구수한 풍미와 단짠 양념이 입안에서 부드럽게 섞입니다. 밥 위에 올려 슥슥 으깨 먹으면 다른 반찬이 필요 없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150g)
109kcal
알감자조림
4.9(리뷰 92개)
·식단기록570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