뽀파파님의 감자탕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뽀파파님의 감자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뽀파파
리뷰286
조회수 23 작성일자 26.06.02
감자탕은 진한 국물과 푸짐한 등뼈가 매력적인 음식이다. 푹 삶아낸 고기는 부드럽게 발라지며 깊은 감칠맛을 느끼게 한다. 얼큰하면서도 구수한 국물에 우거지와 감자가 어우러져 든든한 한 끼로 잘 어울린다. 들깨가루의 고소한 풍미까지 더해져 마지막까지 맛있게 즐길 수 있다. 뜨겁게 끓여 먹으면 추운 날 더욱 생각나는 음식이다.
#일반식 #저녁

1인분(200g)
151kcal
감자탕
4.8(리뷰 525개)
·식단기록6.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