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에버님의 코다리조림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풀에버님의 코다리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풀에버
리뷰2029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6.02
코다리가 살이 오동통 하니 양념도 달지 않고 짜지도 않고 맛있었구요.
저기 사진에는 안보이지만 콩나물도 있어요.
무엇보다 이 코다리 조림은 시래기가 진짜 맛있어요.
약간 매운맛도 중화시켜주면서 씹을 것이 생기니까 더 좋구요.
코다리 + 콩나물 + 김 조합 칭찬해요.
#일반식 #점심

1인분(200g)
219kcal
코다리조림
4.8(리뷰 323개)
·식단기록1.8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