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에버님의 아구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풀에버님의 아구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풀에버
리뷰2029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6.02
내가 지금 사는 동네 (경기도 양주)에서는 콩나물만 잔뜩 있고 살도 없는 아구들이 엄청 많았는데 여긴 아구들이 많았어요.
다만 전에는 맵기를 설정할수 있었는데 지금은 아닌가봐요.
맵찔이인 저는 진짜 너무너무너무 매웠어요.
진짜 너무 매워서 공깃밥을 3개나 먹었지만 그만큼 양념이 맛있고 아구가 살이 많아서 그런지 입이 너무 풍요로왔어요.
#일반식 #점심

1토막(150g)
134kcal
아구찜
4.8(리뷰 392개)
·식단기록2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