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에버님의 닭발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풀에버님의 닭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풀에버
리뷰2029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6.02
매운거 잘먹는 엄마랑 동생은 그냥 국물 떡볶이 먹는 느낌이라고 했어요.
월래는 국물닭발은 무뼈로 먹는게 맞는데 주문을 잘못해서 뼈로 시켰어요.
내 자신에게 너무 화가나 정말 맵지만 하나하나 정성스럽게 발골 했어요.
사실 맵찔이 탈출을 할려고 했지만 많이 먹어본적이 없어서 어떻해 먹는건지 잘 모르겠더라구요.
#일반식 #저녁

100g(100g)
215kcal
닭발
4.9(리뷰 309개)
·식단기록6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