챠차님의 대림 쥐포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챠차님의 대림 쥐포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챠차
리뷰2746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6.02
처음에는 살짝 딱딱하게 느껴질 수 있지만 오래 씹을수록 감칠맛이 진하게 퍼져 계속 손이 가게 됩니다. 불에 살짝 구워 먹으면 더욱 고소하고 부드러운 식감을 느낄 수 있으며, 단백질이 풍부해 간단한 영양 간식으로도 괜찮고,다만 짠맛이 강할 수 있어 적당히 섭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일반식 #간식

1인분(37g)
125kcal
대림쥐포
4.9(리뷰 70개)
·식단기록254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