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70님의 더반찬 북엇국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70님의 더반찬 북엇국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70
리뷰246
조회수 23 작성일자 26.06.02
북어를 참기름에 달달 볶다가 쌀뜨물을 넣고 푹 끓여내면, 사골국물처럼 뽀얗고 깊은 맛이 나는 게 특징입니다.참기름 2큰술, 국간장 1큰술, 멸치액젓(또는 까나리액젓) 1큰술, 다진 마늘 1큰술, 새우젓 0.5~1큰술 (간 맞추기용), 후춧가루 약간을 넣고 두부와 무우를 넣고 20분후 계란을 두개 풀어서 넣었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600g)
245kcal
더반찬북엇국
4.9(리뷰 38개)
·식단기록3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