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람쑤님의 유채나물무침 리뷰
점심에 혈당관리식으로 먹은 아람쑤님의 유채나물무침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아람쑤
리뷰452
조회수 11 작성일자 26.06.02
유채나물무침은 향긋한 풍미와 부드러운 식감이 잘 어우러져 맛있게 먹었습니다. 은은한 쌉싸름함이 느껴지지만 자극적이지 않아 부담이 없었고, 양념도 과하지 않아 유채 본연의 맛을 살려주었습니다. 밥반찬으로 곁들이기 좋았으며, 깔끔하고 담백한 맛 덕분에 계속 손이 가는 나물반찬이었습니다.
#혈당관리식 #점심

1소접시(90g)
86kcal
유채나물무침
4.8(리뷰 76개)
·식단기록820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