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호리님의 냉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비호리님의 냉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비호리
리뷰1060
조회수 11 작성일자 26.06.02
여름이 다가오고 있어 계절 별미 냉면이 생각이 들어 식당으로 달려가 바로주문했다 살얼음이 깔리고 오이채와 배채으니에 양념장이 덤북 올려져. 먹음직하게 보였습니다 잽싸게 뒤섞여 한젓가락 얼른 입안에 넣었는데 너무나 맛있어 감동적인 순간이 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425kcal
냉면
4.8(리뷰 283개)
·식단기록4.5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