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람쑤님의 종가집 파김치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아람쑤님의 종가집 파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아람쑤
리뷰452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6.02
종갓집 파김치는 파 특유의 알싸한 향과 감칠맛이 잘 살아 있었습니다. 양념이 고르게 배어 있어 밥과 함께 먹기 좋았고, 적당한 매콤함이 입맛을 돋워주었습니다. 파의 아삭한 식감도 살아 있어 씹는 맛이 좋았으며, 고기나 라면 같은 음식과 곁들여 먹기에도 잘 어울렸습니다. 밥도둑이라는 표현이 어울릴 만큼 만족스러운 반찬이었습니다.
#일반식 #아침

1인분(60g)
27kcal
종가집파김치
4.8(리뷰 141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