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3568248님의 대림 쥐포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3568248님의 대림 쥐포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3568248
리뷰768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6.03
쥐포는 언제 먹어도 쫄깃하고 달달해서 정말 맛있어요. 불에 살짝 구워 먹으면 부드러우면서도 고소한 풍미가 확 살아나서 간식으로도 좋고, 간단한 맥주 안주로도 최고입니다. 두께도 적당해서 씹는 맛이 아주 훌륭해요.출출할 때 가볍게 구워 먹기 좋은 쥐포입니다.
#일반식 #간식

1인분(37g)
125kcal
대림쥐포
4.9(리뷰 70개)
·식단기록254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