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이토마토님의 콩조림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오이토마토님의 콩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오이토마토
리뷰203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6.03
콩을 좋아해서 밑반찬으로 수시로 만들어요.
서리태는 깨끗이 씻어 넉넉한 물에 불려요.
냄비에 서리태, 간장과 설탕을 넣고 중약불에서 졸여요.
너무 퍼지게 졸이면 식감이 별로예요.
국물이 자작하게 줄어들면
올리고당 또는 물엿을 넣고 섞어요.
불을 끄고 통깨를 뿌려요.
#일반식 #저녁

1소접시(35g)
93kcal
콩조림
4.9(리뷰 97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