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48193님의 애슐리 함박스테이크 리뷰
저녁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지니5648193님의 애슐리 함박스테이크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48193
리뷰3669
조회수 6 작성일자 26.06.03
쉬림프 함박스테이크는 탱글탱글한 새우와 부드럽게 익힌 고기의 조화가 인상적이었습니다. 식감은 씹을수록 고소하면서도 촉촉하게 느껴졌고, 간은 재료 본연의 맛을 살릴 정도로 적당하게 맞춰져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었습니다. 전체적으로 풍미가 깊고 균형 잡힌 맛 덕분에 만족스러운 식사였어요.
#다이어트식 #저녁

1인분(120g)
240kcal
애슐리함박스테이크
5.0(리뷰 12개)
·식단기록3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