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51769님의 냉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51769님의 냉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51769
리뷰444
조회수 11 작성일자 26.06.03
가족들과 점심으로 냉면을 먹었어요 물냉면 비빔냉면 곱배기 숯불갈비 이렇게 해서요 맛은 그저그랬고 곱배기 추가했는데 양이 일반이랑 비교해보면 똑같아서 어의없었어요 그리고 비빔냉면 다먹고 봤더니 철수세미한가닥 나왔어요 토할뻔했네요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425kcal
냉면
4.8(리뷰 283개)
·식단기록4.5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