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설렁탕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설렁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1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6.03
오랜만에 고기들어간 뜨끈한 국물이 먹고싶어서 외식했습니다 신선설농탕 가서 먹었는데 뜨끈해서 잘 들어가고 고기도 너무 부드럽고 국물도 기름기 많이 없고 맛있었네요
맛김치까지 같이 먹으니 더 맛있었고 든든한 한끼로 외식 잘 했습니다 다음에 또 먹으려구요
#일반식 #저녁

1인분(250g)
424kcal
설렁탕
4.8(리뷰 283개)
·식단기록4.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