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쿵님의 전복죽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쿵님의 전복죽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쿵
리뷰46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6.03
여기 전복죽 진짜 맛있어요.
내장이 들어있어 엄청 고소하고 주문 즉시 막 끓여주데도 쌀이 적당히 퍼져있고 같이 나오는 깍두기도 적당히 익어 전복죽과 먹기 딱 좋아요.
바다를 보면서 먹어서 그런지 더 맛있고 큼직하게 썰은 전복이 그렇게 부드러울수 없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400g)
200kcal
전복죽
4.8(리뷰 239개)
·식단기록2.3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