낸데님의 허닭 허경환의 찐계란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낸데님의 허닭 허경환의 찐계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낸데
리뷰1713
조회수 21 작성일자 26.06.03
건강에도 좋고 맛도 좋은 찐계란이에요
소금없이 간을 안해도 먹기 좋네요.. 아침 먹기 부담스럽고 배는 채워야할때 먹기 편해요
매끄러운 껍질을 톡톡 깨서 조심스레 벗겨낼 때, 뽀얗고 탱글탱글한 흰자가 모습을 드러내는 순간은 언제나 기분이 좋습니다.
#일반식 #간식

1인분(50g)
75kcal
허닭허경환의 찐계란
4.8(리뷰 41개)
·식단기록1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