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여니2님의 메가커피 치즈케이크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주여니2님의 메가커피 치즈케이크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주여니2
리뷰5656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6.03
간식으로 조각 케이크 먹었어요. 치즈 케이크와 모카케이크 인데 둘다 부드럽고 달콤한 맛이었답니다. 치즈 케이크는 치즈의 꾸덕하고 부드러운 맛을 충분하게 느낄 수 있었습니다. 모카 케이크도 많이 달지 않고 부드러웠어요. 커피랑 같이 먹으니 꿀맛입니다.
#일반식 #간식

1인분(100g)
298kcal
메가커피치즈케이크
4.8(리뷰 13개)
·식단기록19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