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서얌님의 닭볶음탕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민서얌님의 닭볶음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민서얌
리뷰281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6.03
닭볶음탕은 짭조름하면서도 달콤한 간장 양념이 닭고기와 잘 어우러져 깊은 맛이 난다. 푹 익은 감자와 당근은 양념이 스며들어 더욱 맛있고, 부드러운 닭고기는 밥과 함께 먹기 딱 좋다. 맵지 않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고, 따뜻하게 먹으면 든든한 한 끼가 되는 음식이다.
#일반식 #점심

1인분(204g)
798kcal
닭볶음탕
4.8(리뷰 196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