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347128님의 감자탕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347128님의 감자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347128
리뷰1281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6.03
오랜만에 감자탕을 먹어보니 진하고 구수한 국물 맛이 정말 반가웠습니다. 푹 삶아 부드러워진 돼지등뼈와 포슬포슬한 감자가 잘 어우러져 든든한 한 끼가 되었습니다. 특히 깻잎과 우거지가 들어가 깊은 풍미를 더해 주었고, 따뜻한 국물을 한 숟갈 먹을 때마다 몸까지 편안해지는 느낌이었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200g)
151kcal
감자탕
4.8(리뷰 525개)
·식단기록6.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