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키로고고님의 진미채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20키로고고님의 진미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20키로고고
리뷰1622
조회수 6 작성일자 26.06.03
오랜만에 진미채 반찬을 했어요. 사서 먹으니 양이 너무 적어서 직접 만들었는데 확실히 직접 만든 게 더 맛있는 것 같아요. 양도 넉넉하고 요즘 진미채 원물이 왜 이렇게 비싸졌는지 모르겠어요. 그래도 한 번 사서 반찬 해 놓으니 든든하네요. 아주 맛있어요
#일반식 #저녁

100g(100g)
295kcal
진미채
4.9(리뷰 208개)
·식단기록3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