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홍은님의 냉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나홍은님의 냉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나홍은
리뷰37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6.03
아이가 더운 날에 냉면을 먹고 싶다고 해서 외식하기로 했어요. 아이이기 때문에 일반 냉면보다 구운 고기가 들어가는 냉면을 더 좋아해요. 그래서 육삼 냉면으로 고고^^
고기가 구워도 양념이 있어서 부드러워요.
먹기 전에 식조랑 머스타드를 좀 더 넣으면 더 맛있게 먹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425kcal
냉면
4.8(리뷰 283개)
·식단기록4.5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