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각대장님의 고기만두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각대장님의 고기만두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각대장
리뷰297
조회수 8 작성일자 26.06.03
고기만두 사먹음
부추도 들어가고 생강향도 나는게 맛있음
그러나 만두피가 너무 얇은데다 조금 과하게 쪄서 피가 니적니적함
그래도 뜨거운 만두를 양녕장에 찍어 먹으니 맛있음
만두는 뭐든 다 좋아하나봄
고기도 많이 들어갔는데 냄새 하나도 안남
#일반식 #점심

1개(30g)
68kcal
고기만두
4.8(리뷰 248개)
·식단기록9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