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각대장님의 고기만두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각대장님의 고기만두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각대장
리뷰297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6.03
고기만두 사먹음
부추도 들어가고 생강향도 나는게 맛있음
그러나 만두피가 너무 얇은데다 조금 과하게 쪄서 피가 니적니적함
그래도 뜨거운 만두를 양녕장에 찍어 먹으니 맛있음
만두는 뭐든 다 좋아하나봄
고기도 많이 들어갔는데 냄새 하나도 안남
#일반식 #점심

1개(30g)
68kcal
고기만두
4.8(리뷰 253개)
·식단기록9천+0